반응형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현금 이용이 많이 없어지고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만 핸드폰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하다 보면 분실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라고요. 그렇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하지 많이 고민들 하실 텐데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종류 추천 4 서비스 핵심정리

디지털노마드를 통해 온라인 건물주가 되는 과정을 함께하는 디노스토리입니다. 경기도 2차 재난 지원금 신청 가능한 농협 체크카드를 소개합니다. 아직 경기도 2차 재난 지원금을 신청하지 않

hercules090.tistory.com

 

농협 체크카드 분실 신고 방법(고객센터 전화)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은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부터 해야합니다. 농협 체크카드 분실 신고의 경우 1644-4000 고객센터 대표전화에 연락 후 1번 '신용 및 체크카드 분실 신고/금융 사기 관련 상담' 누르고 다시 1번 '분실 신고' 순서로 연결해서 상담사에게 최대한 빠르게 분실 신고부터 합니다. 그러고 나서 정지를 해두면 됩니다. 찾다 찾다 못 찾으셨다면 재발급받아야겠지요.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3가지

  • 농협 직접 방문 재발급 신청
  • 농협 홈페이지/모바일 재발급 신청
  • 카드 발급 신청 전용 ARS 이용 재발급 신청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순서대로 정리해드릴게요.

 

1. 농협 직접 방문 재발급

농협 직접 방문 재발급 신청은 가장 가까운 농협 지점에 영업시간(9시~16시)에 방문해서 재발급 신청하시면 가장 빠르게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시 코로나 19 방역수칙은 꼭 지켜주셔야겠지요. 준비물은 본인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재발급은 약간의 비용도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해 가시길 바랍니다.

 

NH농협 영업점 안내에서 찾아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nonghyup.ttmap.co.kr/main.jsp

 

NH농협 영업점 안내 - 국내영업점

고객행복센터 대표번호 농협은행 1661-3000 | 농·축협 1661-2100 ※ 평일 09:00 ~ 18:00

nonghyup.ttmap.co.kr

 

2. 농협 홈페이지/모바일 재발급 신청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농협 공식 홈페이지 또는 농협 모바일 NH뱅킹을 통해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사전에 준비해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3. 카드 발급 신청 전용 ARS 이용 재발급 신청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은 카드발급신청 전용 1644-2744번으로 연락하여 재발급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카드 분실 처리가 되어 있으면 손쉽게 재발급 처리 가능합니다.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을 정리하면 어떤한 일이 생기더라도 분실하는 일이 발생하지 말아야겠지요. 분실하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차분히 정지 신청하고 재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