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지털노마드를 통해 온라인 건물주가 되는 과정을 함께하는 디노스토리입니다.

경기도 2차 재난 지원금 신청 가능한 농협 체크카드를 소개합니다. 아직 경기도 2차 재난 지원금을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체크카드로 신청해보세요.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모바일 신청방법 후기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모바일 신청방법 후기

경기도는 2월 1일부터 시작한 2차 재난기본소득 지급 수요일인 오늘은 생년월일 끝자리 3, 8일이 신청하는 날!!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을 모바일로 하고 왔어요. 모바일 신청방법에 대해서

hercules090.tistory.com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NH농협카드, 농협 체크카드로 신청하시면 SPC 해피콘 1만 원권 행운이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민 여러분 힘내세요!!

 

 

이번 포스팅은 농협 체크카드 종류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목차

  • 올바른 NEW HAVE 체크카드
  • 어피스 스윗 체크카드
  • NH1934 체크카드
  • NH20 해봄 체크카드

 

4가지 종류의 농협 체크카드 주요 서비스 핵심정리

1. 올바른 NEW HAVE 체크카드

 

 

나를 가장 잘 아는 스마트한 카드! 올바른 적립 혜택! 올바른 NEW HAVE 체크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전 가맹점에서 0.2% NH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것이 가장 큰 혜택입니다. 그리고 장점은 국내, 해외(Mastercard) 전용 모두 연회비가 없으며, 후불교통 기능 신청이 가능, 주요 혜택은 포인트, 쇼핑, 통신, 커피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NEW HAVE 체크카드 주요 서비스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볼게요.

적립 포인트는 기본 적립과, 스마트 적립으로 나누어서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적립적립한도 및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국외 이용 가맹점 0.2% NH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이용 시 국제브랜드 수수료 및 해외 서비스 수수료가 별도로 포함되어 청구된다고 하니 해외이용 시 이점 유의하세요.

스마트 적립은 전월 실적 2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적립한도가 5천 NH포인트로 적립을 할 수가 있으며, 아래 6개 영역 중 당월(1월~말일) 이용 금액 1위 영역, 2위 영역은 기본 적립의 3배, 2배 자동적용되어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6개 이외 영역 및 기타 영역금액은 기본적립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1위 영역 : 기본 적립 0.2% + 추가 적립 0.4% = 총 0.6% 적립

2위 영역 : 기본적립 0.2% + 추가적립 0.2% = 총 0.4% 적립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 시 국제공항 라운지를 연 1회 무료로 이용도 할 수가 있습니다.

대상 라운지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는 카드 사용 등록 월에는 제공되지 않으며, 그다음 달부터 서비스 조건 충족 시 제공된다고 합니다.

 

2. 어피스 스윗 체크카드

 

 

일상에 달콤함을 더해주는 카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핵심 혜택은 커피 4% 할인, 뷰티 4% 할인, 항공 라운지 무료이용할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전용 모두 무료이며, 후불 교통 기능 신청 가능, 주요 혜택은 쇼핑, 커피, 뷰티 분야에 제공된다고 합니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주요 서비스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볼게요.

주요 서비스에는 간편한 Sweet 서비스, 다양한 Sweet 서비스, 재밌는 Sweet 서비스로 나눠져 있습니다.

 

간편한 Sweet 서비스

올원 페이, 카카오페이, 삼성 페이 온라인 결제 시 3% 할인 혜택이 있으며, 오프라인 결제건은 제외되며, 이용 건당 1만 원 이상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3천 원, 50만 원 이상 6천 원 한도로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Sweet 서비스

스타벅스, 투썸, 커피 빈에서 4% 할인은 이용 건당 1만 원 이상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할인이 제공되며, 앱 주문 및 상품권·선불카드 구매/충전 시에는 제외 된다고 합니다. 단,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3천 원, 50만 원 이상 6천 원 한도로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올리브 영, 랄라 블라 4% 할인이 제공되며, 이용건당 1만 원 이상 오프라인 매장 결제 시 할인이 제공, 상품권·선불카드 구매/충전은 제외되며,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3천 원, 50만 원 이상 6천 원 한도로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재밌는 Sweet 서비스

결제수단 혹은 지불 방법 관리에 해당 카드 등록·이용 시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유료 애플리케이션 5%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간편한, 다양한 Sweet 서비스와는 다르게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이용 시 2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 시 연 1회 국제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네요. 단, 카드 사용 등록 월에는 제공되지 않으며 익월부터 조건 충족 시 제공된다고 합니다.

 

 

 

3. NH1934 체크카드

 

 

언제 어디서나 '나'를 위한 혜택! NH 1934 체크카드 핵심 혜택은 전 가맹점 0.2~0.3% 할인, 해외 가맹점 0.2~0.3% 할인 혜택이 주어지네요. 연회비는 없으며, 후불교통 기능 신청 가능하며, 쇼핑이 주 혜택입니다.

카드 발급은 농협 홈페이지나, 농협 모바일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4. NH20 해봄 체크카드

 

 

20대의 다양한 꿈과 도전, NH20 해봄과 함께! NH20 해 봄 체크카드의 핵심 혜택은 쇼핑 5% 할인, 도서 5% 할인, 커피 20% 할인입니다.

국내전용, 해외전용(Mastercard) 연회비는 없으며, 후불교통 기능 신청이 가능, 혜택은 쇼핑, 교육, 통신, 커피, 영화, 공연, 도서, 놀이공원, 교통 등 20대들을 위한 혜택이 많은 카드여서 20대에게 추천하는 체크카드입니다.

 


4개의 농협 체크카드 서비스에 대해서 정리하면 적립을 위한 올바른 NEW HAVE 체크카드, 다양한 Sweet 한 서비스(커피, 즐거움)를 원한다면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20대에게 추천하는 NH20 해봄 체크카드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