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은 전자금융거래 기본약관의 기본 취지를 바탕으로 농협은행주식회사와 농협이 제공하는 농협 전자금융 서비스인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모바일뱅킹, 스마트뱅킹 포함 등을 이용하는 고객 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농협 기업인터넷뱅킹은 농협은행에서 기업 고객들에게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뱅킹 서비스입니다. NH 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NH 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 시 자주 질문하는 내용들은 끝 부분에 있으니 천천히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농협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이용절차
3. NH 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자주 하는 질문
농협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업자분들은 다음, 네이버, 구글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농협 기업 인터넷뱅킹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농협은행 기업 인터넷뱅킹이 아니라 '농협 기업종합금융' 이라고 나옵니다. 누르고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농협 기업인터네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직접 이동할 수 있는 링크 주소를 알려드리니 검색하지 마시고 쉽게 '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바로가실 수 있습니다.
NH 농협 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들어가면 상단에는 개인, 기업, 카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기업가 분들은 기업을 선택해서 업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빠른 조회 서비스 업무 메뉴 조회, 이체, 결재/승인 3가지가 있습니다.
상단 메뉴를 통해서 사업자 또는 법인이 보유하고 있는 통장 조회, 이체 업무와 더불어 B2B 전자결제, 가상계좌관리, 전자어음관리, 세금계산서 등 기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금융업무들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이용할 수 있는 내용들은 기업인터넷뱅킹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가상체험 서비스', 다양한 금융과 기업내부업무를 하나의 자금관리 시스템으로 관리할 수 있는 'Hanaro Branch 서비스', 분산되어 운영되는 자금을 실시간 자금 관리로 자동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기업자금관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이용절차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업금융거래를 인터넷을 통하여 쉽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고객 전용 인터넷뱅킹 서비스 이용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규 가입 방법
- 단독결재
- 다단계 결재
- 이용자 관리 다단계
단독 결재
담당자가 단독으로 모든 인터넷뱅킹 업무 처리, 거래 입력(담당자) -> 거래 완료(담당자)
다단계 결재
담당자 이외 이용자의 결재단계(결재자/승인자)를 거쳐 인터넷뱅킹 업무 처리 결재방법이「다단계 결재」일 경우 승인 자수(결재자 제외) 및 소액결제 자수를 결정합니다. 거래 입력(담당자) → 입력 내용 확인(결재자) → 거래승인(승인자)
이용자 관리 다단계 결재
인터넷뱅킹 영업점 방문 가입 시 지참서류
구분 | 제출서류 | ||
법인 | 대표자 신청시 | 대표자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 출금통장 및 통장인감 | |
대리인 신청시 | 대리인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 위임장, 출금통장 및 통장인감 | ||
개인사업자(대리신청불가) |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입니다.
기타 법인 및 단체(학교 및 국가기관 포함) 일 경우, 필요한 서류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업의 보안 관리자가 기업 인터넷뱅킹을 사용함에 있어 모든 기업내부사용자를 통할하며, 계좌관리, 결재단계설정, 이용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안내
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3000, 1522-3000
농·축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2000, 1522-2100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협은행) 1661-3000(929), 농·축협) 1661-2100(929)
상담시간 평일 09시~18시(공휴일 제외)
NH 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자주 하는 질문
- 대량이체 [이체 의뢰 파일 전송]에서 계속 화면이 멈춰있습니다.
- 다단계 결재를 신청했는데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대량이체 [이체의뢰파일전송]에서 계속 화면이 멈춰있습니다.
다단계 결재를 신청했는데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마무리, NH 농협 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용절차, 영업점 방문하여 가입 시 지참서류,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좋은 내용들로 다시 찾아올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디노 인포러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인쇄 및 pdf 저장방법 (0) | 2021.04.09 |
---|---|
넷플릭스 30일 무료체험 종료 요금 인상? (0) | 2021.04.08 |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및 탈퇴, 오류 해결 방법 (0) | 2021.04.04 |
PDF JPG 변환 방법 간편한 3가지 방법 총정리 2탄 allinpdf (0) | 2021.03.31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미국드라마 순위 내가 뽑은 TOP 10 (0) | 2021.03.29 |